정보이용료 현금화 30초면 끝!

정보이용료 현금화 편하고 간단한 2가지 방법

정보이용료 한도 진행방법

소액결제는 모든 것을 살 수 있지만  정보이용료는 인앱결제나 앱스토어 결제 등 정보이용료에만 사용할 수 있는데요.

두 가지는 각각의 한도를 두고 있으므로 이 중 하나만 이용하거나 혹은 둘 다 현금화를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업체마다 각각의 방식을 가지고 있으니 어디서 할지 정한 후 해당 업체의 안내에 따라 결제 후 수수료를 제외하고 입금받으면 마무리가 됩니다.

때에 따라서는 소액결제나 정보이용료 결제가 안 되는 일도 있는데요.

연체되었거나 혹은 개통했을 때 막아놓은 경우입니다.  이때도 방법이 있는데요.

결제를 풀어주고 하면 되니 어렵지 않습니다. 

업체에 따라서는 요금이 연체된 경우에도 진행할 수 있게 안내해주기도 하므로 필요하시면 일단 문의해보시면 좋을 듯한데요.

정보이용료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

이렇게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하게 되면 다음 달 핸드폰 요금에 합산되므로 당장 갚지 않아도 되는 게 장점입니다.

그러나 이미 모바일 게임 등으로 결제한 게 있다면 그걸 제외한 잔여 한도만큼 이용하실 수 있어서 부족할 수 있습니다.

이럴 때는 소액결제 등 다른 방법도 병행할 수 있고, 크게 차이가 난다면 신용카드를 이용하셔도 될 것입니다.

현금화 수수료 낮은 업체 추천

이때 먹튀나 사기를 당하지 않게 만능티켓처럼 확실한 업체인지 먼저 확인하셔야 합니다.

유선상으로 모든 절차가 완료될 수도 있는 만큼 업체 선정이 중요한데요. 또한 수수료도 보셔야 합니다.

수수료율이 과하면 한도까지 했는데도 모자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곳저곳에서 빌리면 관리도 힘들고 갚을 때도 부담이므로 가능하면 핸드폰 하나로 융통하셔서 쉽게 관리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쉽고빠른 정보이용료 현금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