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신세계 상품권 현금화 최고 수수료 방법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상품권 중 현금화 비중이 높은 상품권으로 롯데백화점 상품권과 신세계 상품권을 대표적인 상품권으로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이런 상품권들을 구매, 획득한 경우에는 어떻게 현금화를 시킬 수 있는지, 소액결제를 통한 소액결제 현금화 방안과 수수료 절감 방안 등에 대해서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롯데 신세계 상품권 현금화?

롯데상품권이나 신세계 상품권이 생기는 경우에는 직접 사용하시는 경우에는 큰 문제가 없지만 직접 방문해야 한다는 점, 그리고 지정된 곳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불편함을 느끼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또한 이 금액에 대해서 현금화 시키고자 하는 분들도 있기 때문에 상품권 현금화 관련된 문의를 많이 받고 있습니다. 사용하지 않는 상품권에 대해서 현금화를 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고, 소액결제를 통해, 신용카드 구매를 통해 상품권을 구매한 뒤 이를 현금화 하려는 경우 등 다양한 케이스가 존재합니다.

각각의 상품권 구매 및 상품권 현금화

상품권 현금화 롯데상품권 신세계상품권 상품권수수료 소액결제 현금화

실물 상품권 현금화

전통적인 방식의 상품권으로 실물 상품권이 있습니다. 롯데상품권이나 신세계 상품권은 일반적으로 상품권 교환 창구에서 실물 상품권 구매를 하실 수 있는데 이런 상품권을 가지고 있다고 하더라도 사용할 일이 거의 없거나 사용하는 것이 번거로우신 분들은 이를 현금화 시키는 방안을 많이 궁금해 하십니다. 구매한 상품권을 구매한 곳에 그대로 가서 현금화 요청하는 것은 불가하기 때문에 이마트의 경우에는 이 상품권을 등기나 택배로 발송하고(발송인 비용부담) 영업일 기준 3~5일 이내 통장 입금 받는 방식으로 교환이 가능하지만 시간이 걸리는 점과 등기/택배 발송하는 비용 등이 부담스러운 점입니다. 하지만 별도의 수수료는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좋은 방안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그리고 표시 금액의 60% 이상을 사용하신 경우에는 L.point 앱이나 웹사이트에 등록하여 포인트로 교환하는 방식으로 전환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신세계 상품권의 경우도 역시나 구매처에서 현금화하는 것은 불가능하며 이를 현금과 맞교환하는 공식 루트는 찾기 어렵습니다. 하지만 신세계 SSG 앱 안에서 등록하여 현금화 하는 방법이 있기 때문에 정말 이용할 일이 없거나 남는 상품권이 있는 경우에는 등록 후 현금화 하는 방안으로 이용하시는 분들이 종종 있습니다. 하지만 이 방식에는 별도의 수수료가 발생하고 있기 때문에 이 수수료에 대해서 불합리하다고 느끼시는 분들은 상품권 현금화 관련업체들을 찾아서 진행하시는 경우도 있습니다. 

상품권 현금화 오프라인 업체

이전에 종종 백화점 근처에 가면 상품권 매입 이라고 적힌 간판이 작게 있는 가게들을 본 적이 있으실 겁니다. 이런 업체들에서는 지류 상품권을 직매입하는 방식으로 상품권을 매입하고 그 자리에서 현찰로 지급하는 방식으로 매입을 진행하곤 하였습니다. 하지만 이 또한 수수료가 천차만별로 다르기 때문에 자세하게 조사하고 확인 후 진행해야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렇게 즉흥적으로 발견한 곳에서 현금화를 시키는 경우에는 수수료 부분에 대해서 크게 신경쓰지 않고 현금교환을 하게 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수수료 부분에서 어느정도 손해가 발생할 우려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조금 더 알아보고 진행해야하는 필요성이 발생합니다. 

상품권 현금화 롯데상품권 신세계상품권 상품권수수료 소액결제 현금화

온라인 모바일 상품권 현금화

상품권 현금화 롯데상품권 신세계상품권 상품권수수료 소액결제 현금화

모바일로 결제까지 진행하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상품권들도 모바일이나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일반적인 쇼핑몰에서 구매하는 경우에도 핀코드로 구매하시는 것이 가능하고 모바일 상품권으로 구매하거나 카카오톡 등에서도 구매를 하는 경우에는 바코드나 코드가 발행되어 손쉽게 등록 후 사용하는 것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관점에서 상품권 현금화는 핀코드 전달을 통해 진행할 수 있거나 혹은 상품권을 이용하여 재화나 서비스를 구매하는 방식으로 현금화를 시키는 방향으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기존 업체의 상품권 현금화는 어떤가요?

일반적으로 롯데 상품권 현금화의 경우에는 엘포인트로 전환하여 사용할 수 있지만 이러한 경우에는 온라인 사이트에서 사용이 가능하지만 진짜 현금처럼 사용할 수는 없기 때문에 제약점이 발생합니다. 신세계 상품권 현금화의 경우에는 수수료가 발생하고 있기 때문에 수수료 비중에 의해서 부담스럽지만 울며 겨자먹기로 수수료를 비싸게 부담하면서 현금화를 시켜야 하는상황이 발생합니다. 

롯데 신세계 상품권 현금화가 가능한 업체일까?

온라인 상에서 대다수 상품권을 교환해주는 업체들은 해피머니나 컬쳐랜드 상품권을 현금화 시키는 경우가 대다수이지만 롯데상품권이나 신세계 상품권을 교환해주는 업체도 많이 찾아보기 어렵습니다. 또한 상품권 교환이 가능하다고 해서 연락을 해보는 경우 대부분 불가능 하다는 답변을 하는 곳들이 많기 때문에 업체들도 잘 찾아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먹튀의 위험도 있기 때문에 신중하게 상품권 현금화 업체들을 물색하여야 할 것입니다.

타 업체에서 진행하는 상품권 현금화의 단점

종종 볼 수 있는 상품권 전문 현금화 업체들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자동으로 핀코드를 입력만 하면 바로 현금으로 입금을 해주는 사이트들입니다. 하지만 간편하게 현금화를 할 수 있다는 장점 외에 높은 수수료로 진행시에는 피해를 본다는 생각을 버릴 수 없을 것입니다.

전반적으로 봤을 때 상품권 현금화의 경우에는 주로 거래하는 해피머니, 컬쳐랜드 상품권 외의 롯데상품권 신세계 상품권은 메이저로 취급하지 않기 때문에 높은 수수료 혹은 업체 찾기가 어렵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낮은 수수료로 현금화 진행하기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에서 제안하는 현금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반적인 지류 상품권의 경우라면 등기를 통해 진행하는 경우가 많이 있긴 하지만 상품권의 스크래치를 벗기면 나오는 핀코드를 입력하는 방식을 통해서 상품권 현금화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우선적으로 상품권 현금화를 진행하기 전에 본인확인 절차를 거친 후 본인명의의 통장 계좌 인증을 한 뒤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상품권 현금화의 경우도 마찬가지로 미성년자인 경우에는 이용이 불가한 점은 확인하시고 진행하셔야 합니다. 모바일 상품권의 경우에도 핀코드를 입력하여 진행하기 때문에 큰 차이 없이 바로 현금화 진행이 가능합니다. 

상품권을 사용하여 현금화를 진행하는 방법

상품권을 핀코드와 1:1로 교환하는 방식이 있는 반면 다른 방안으로는 온라인 마켓에 등록된 품목을 구매하는 방식을 통해 현금화를 진행하기도 합니다. 하기의 해당 업체에 포함되는 경우(롯데 상품권의 경우 예시) 해당 사이트 등에서 물품이나 서비스를 구매 대행을 진행한 뒤 구매 확인 등이 이루어진다면 현금으로 빠르고 신속하게 입금을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또는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에서 등록한 상품에 대한 구매를 진행하여 구매확인을 진행한 뒤 현금화를 진행시키는 방안도 있습니다. 하지만 전자에 비해 후자는 수수료가 더 높아질 수 있기 떄문에(마켓 이용 수수료가 발생) 대부분 구매 대행의 방식을 권유하고 있습니다. 

소액결제를 통한 상품권 구매 후 현금화

앞의 경우에는 상품권을 보유하고 있는 경우의 현금화에 대한 이야기이지만 만약 상품권이 없고 현재 급전이 필요하다면? 이런 상황에 대해서도 해결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상품권을 소액결제를 통해 구매하는 방안이 이에 해당합니다. 컬쳐랜드나 해피머니, 혹은 원스토어, 카카오톡스토어 등에서 휴대폰 소액결제를 통해 상품권을 구매하시고 이를 위에서 말했던 모바일 상품권 현금화의 방법을 거치게 된다면 수중에 상품권이 없다고 하더라도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만능티켓 상품권 현금화의 장점

상품권 현금화 롯데상품권 신세계상품권 상품권수수료 소액결제 현금화

심플한 프로세스

상품권 현금화 진행 과정에 있어서 복잡한 과정을 거치지 않고 단순하고 심플하게 본인인증 확인 후 상품권 핀넘버 유효성 확인만 완료되면 진행이 가능합니다.

상품권 현금화 롯데상품권 신세계상품권 상품권수수료 소액결제 현금화

최적의 수수료 시스템

롯데 상품권이나 신세계 상품권의 경우 타 업체 대비하여 최저 수수료로 현금화를 진행시켜드리고 있어 많은 분들께서도 상품권 현금화를 이용하고 계십니다. 

상품권 현금화 롯데상품권 신세계상품권 상품권수수료 소액결제 현금화

빠른 현금 입금

모든 절차가 완료되면 5분 이내에 신속하게 입금처리를 진행해드리고 있는 프로세스를 확실하게 정립해 두고 있어 급전이 필요한 고객님들의 취지에 알맞는 서비스입니다. 

상품권 현금화 롯데상품권 신세계상품권 상품권수수료 소액결제 현금화

신세계 롯데 상품권 현금화는 만능티켓에서!

손쉽게 찾기 힘든 롯데상품권 신세계 상품권 현금화 부분에 대해서 문의하시는 분들에게 오아시스같은 역할로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만능티켓에서는 낮은 수수료와 빠른 현금화 진행으로 고객님들의 급전 마련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상품권 현금화 최소 수수료 루트에 관련해서는 상담을 신청하시면 언제든 친절하고 상세하게 설명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문의나 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은 언제든 하단의 전화문의 혹은 카톡문의를 해주시면 365일 24시간 날짜와 시간 관계없이 빠르고 신속한 상담을 진행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