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 상품권 현금화 ft, 신세계 상품권 현금화


오늘은 신용카드 상품권 현금화에 대하여 정보를 안내하려고 합니다.

신용카드를 이용하여 상품권 구매를 원하신다면 많은 분들이 포털에서 검색을 먼저 진행하게 됩니다.

하지만 이로 인해 광고에 현혹되어 가끔 부적합한 업체의 서비스를 간편하다고 하여 이용하시는 경우 피해를 볼 수 있다는 점을 주의하셔야 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만능티켓에서 준비한 이번글로 자세한 정보 알아가시기 바랍니다.

신용카드 상품권
신용카드 상품권

신용카드 상품권 구매처

이는 구매처마다 상품권이 달라지기에 기준을 이야기가 애매합니다.

보통 해피머니나 문화상품권, 도서문화상품권 해당판매건의 경우 품절될때까지 1인당 50만원에서 100만원정도 설정 되는 경우가 많으며 온라인 금융 상품권의 경우에는1인당 5만원 정도로 설정하였습니다.

해당한도는 온라인 쇼핑몰 마다의 구입이 가능하기에 구매 시점을 빠르게 잡도록 하고 지인이나 가족 등의 명의로 함께 구매해야만 구매한도 이상 결제가 가능하게 됩니다.

신용카드 자체 한도

신용카드 사에서는 자체 한도가 있는 것이 보통입니다.

월 100만원 상품권 구매한도가 설정되어 있습니다. 카드사마다의 종류가 다르더라도 동일 카드사에서는 100만원이상의 구매를 제한하고 있습니다.

예시로 하나카드가 10장이 있더라도 한장을 100만원으로 소진해버리는 순간 다른 하나카드로는 상품권 구매가 안됩니다.

롯데카드의 경우 상품권 구매한도가 1회 10만원 1일 3회 , 총 30만원으로 일일 구매한도가 낮습니다. 체크카드도 동일하니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즉 월 100만원이 가능할지라도 4일에 걸쳐 구매해야 해서 이미 품절되어 버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시불 구매 가능 상품권

일시불 가능한 상품권
일시불 가능한 상품권

일시불 상품권 같은 경우 상품권 구매가 할부 상품권 보다는 약간 비싼 가격에 속합니다. 일부 상품권은 일시불 결제로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대표적으로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현대 백화점 상품권을 예시로 말씀 드릴 수 있습니다.

일시불 결제이기 때문에 백화점 상품권 구매율이 상당히 높은편에 속합니다.

분할 납부 가능한 상품권

분납할 수 있는 상품권은 문화상품권, 주유권, 해피머니 상품권이 해당이 됩니다.

문화랜드 문화상품권과 해피머니 상품권의 경우 할부구매가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할부로 설치가 가능한 쿠폰 중 옥션이나 11번가에서 가장 쉽게 살 수 있는 것은 책권이나 주유권입니다.

이 상품권의 경우 백화점 상품권과 마찬가지로 상품권 구매자가 선호하는 상품권으로 분류됩니다.

상품권 신용카드 구매

모든 티켓에는 구글 키프트를 더하여 상품권 신용카드 구매할인 혜택을 드리는 곳이 많습니다.

모든 티켓의 경우 상품권종류의 할인을 구매 금액과 상관 없이 다 가능하며 할인율은 1%애 해당됩니다.

모든 티켓에서 진행하는 상품권 신용카드 구매 할부 혜택이 있습니다.

할부 혜택 뿐만 아니라 무이자 혜택까지 있는곳이 종종 있습니다.

개인카드 상품권 구매방법

개인카드 상품권 구매방법
개인카드 상품권 구매방법

이는 상품권 쇼핑몰을 이용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다양하게 많은 쇼핑몰들이 있습니다.

전국 어디서나 비대면으로 간단히 휴대폰 본인 인증을 통하여 이동중에서도 상품권 신용카드 구매가 가능합니다.

모바일 상품권이 대세인 요즘은 지류 상품권 들도 모바일화 되고 있습니다.

구매후에는 본인인증 한 본인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면 모바일 상품권 핀번호를 수신받게 됩니다.

간단한 절차를 진행하면 상품권 신용카드 구매하는 방법이 있는 곳과 요즘 각종 사고 관련 이슈로 교환권을 먼저 발송한 후에 본인인증 2차 확인 단계를 거치면 됩니다.

실제 사용하시는 모바일 상품권 핀번호를 발송하는 업체도 있습니다.

이상 신용카드 상품권 현금화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건전한 상품권 신용카드 구매를 위해 꼭 본인의 신용카드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위글을 읽어보시고 만약 서비스 품질이 낮은곳을 이용하고 계시다면 고민 해보시는 시간 가져보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